경제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 착한 기부로 (주)셀리턴에서 LED마스크 할인 받자
입력 2019-09-09 15:42 

(주)셀리턴에서 9일부터 ‘뷰티풀 마인드라는 착한 기부와 기부 문화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본 캠페인은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Beautiful Lif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직접적인 대상을 선정하여 후원을 해왔던 이전과 다르게 대중들에게 기부 문화를 권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기부라는 문화는 아직 가깝게 느껴지지만은 않는 단어입니다. 기부라는 단어가 가진 느낌이 무겁고 부담스럽기 때문인데 사람들은 선행을 하고 싶지만 어떤 방법이 좋을지, 기부라는 것이 어려운 것은 아닌지, 금액을 크게 해야 기부라고 불릴 수 있는 것이 아닌지에 대한 망설임과 걱정이 많습니다.

하지만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것은 아주 사소한 행동 하나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다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노인을 공경하여 자리를 양보하거나 하는 등의 간단한 일입니다. 그리고 더 쉬운 방법은 이렇게 기업에서 주최하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주)셀리턴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부 문화를 권하고자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기업체에서 기부한 금액을 2배로 캐시백해주는 형태로 전에 없던 대규모의 기부 독려 캠페인입니다.

한국가이드스타에 등록된 기관 중 사회복지, 환경, 동식물 보전, 유물, 지역개발, 주거/자원봉사에해당하는 기관에 천 원 이상 기부할 수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곳에 원하는 만큼 기부를 하고 나서 기부처로부터 기부영수증을 발급받습니다. 발급받은 기부영수증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는 매우 간단하고 쉬운 이벤트로 셀리턴의 홈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른 후 양식만 입력하면 됩니다.

기부금은 셀리턴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 참여 시 2배로 늘어납니다. 각자의 소소한 기부가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지원이 되고, 기부를 한 주체도 2배의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캐시백이 가능하며, 적립 받은 포인트로는 (주)셀리턴의 제품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편 ㈜셀리턴은 사회 공헌에 앞장서기 위해 ‘Beautiful Life 발족과 동시, 베스티안 재단과 함께 화상환자를 위한 동화책 제작 및 LED제품 지원 등의 후원 활동과 그 외에도 내 취약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봉사자들을 위한 뷰티풀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 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