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그콘서트’ 박준형→김수영, 초긍정 브라더스 출격 ‘바바바바’ [M+TV컷]
입력 2019-09-06 11:47 
‘개그콘서트’ 박준형, 서남용, 김수영, 송준석 사진=KBS2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각박한 세상 속 ‘초 긍정 브라더스가 찾아온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박준형과 서남용, 김수영, 송준석이 새 코너 ‘바바바 브라더스를 통해 뉴 긍정 아이콘으로 변신,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주 첫 공개되는 ‘바바바 브라더스에서는 독보적인 비주얼의 박준형과 김수영, 송준석, 서남용이 등장하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바바바바~” 반복되는 리듬과 함께 중독성 있는 어깨춤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돌발상황 속에서도 상상 이상의 긍정 멘트로 시청자들의 웃음버튼을 저격해 나간다.


또한 칼군무를 연상시키는 어깨 춤은 물론 무한 반복하게 되는 취향저격 리듬으로 폭소를 유발시키면서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한다. 대사가 나올 때마다 현장을 뜨겁게 달군 이들의 초 긍정 멘트가 무엇일지 기대가 한껏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준형은 생각지 못한 출연 비화를 밝혀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고 서남용은 셀럽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환상의 싱크로율로 코너에 즐거움을 더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