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대명아임레디, 동남아 크루즈 상품 이용자 모집…선내 액티비티시설·뮤지컬 쇼 눈길
입력 2019-09-03 11:40 
동남아 크루즈 모습 [사진= 대명아임레디]

대명그룹의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오는 10월 20일 출발해 7일간 동남아 3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 페낭, 태국 푸켓)을 여행하는 동남아 크루즈 탑승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크루즈 내부에서 수영과 아이스 스케이팅, 암벽등반, 롤러스케이팅, 미니골프 등 액티비티와 뮤지컬 쇼를 즐길 수 있고 약 50만원 상당의 기항지 관광 일정이 포함돼 있다. 여행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고 식사도 24시간 무료로 제공한다.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크루즈 서비스는 상조에 가입한 고객이 원하는 상품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언제든 크루즈와 어학연수, 웨딩, 골프, 해외여행, 이사, 교육 서비스 등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가입한 고객의 동의를 얻은 제3자의 이용도 가능하다.
이번 크루즈 여행은 상조 서비스 가입 고객은 물론, 대명아임레디에 가입하지 않은 일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언제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차세대 상조 서비스"라며, "현재 총 10종류의 서비스로 전환 가능하나 고객의 요구에 따라 더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