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휘인, 솔로 앨범 ‘soar’ 콘셉트 포토 공개..‘아련+고혹’ 분위기 여신
입력 2019-09-01 11:14 
마마무 휘인 사진=RBW
걸그룹 마마무 휘인이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휘인은 오늘(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soar의 타이틀곡 ‘헤어지자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휘인은 핑크빛 드레스에 롱귀걸이를 매치해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무표정의 휘인은 아름답지만 어딘가 슬픔이 묻어나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곡 ‘헤어지자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휘인의 뒤로 흐릿하게 보이는 그림은 이번 앨범 ‘soar을 위해 휘인이 직접 그린 것으로, 페인팅 작품부터 의상의 스타일링 등 앨범 전반적인 콘셉트에 직접 참여한 휘인의 흔적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휘인은 4일 발매되는 ‘soar의 웹자켓 이미지, 메이킹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 ‘헤어지자로 보여줄 휘인의 섬세하고 깊은 음악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더욱이 휘인은 첫 번째 솔로 앨범 ‘magnolia와 이어지는 연결고리를 암시하는 등 팬들로 하여금 다양한 추측을 낳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정키가 휘인의 신곡 ‘헤어지자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휘인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헤어지자가 포함된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발매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