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BJ박민정, 이종현에 받은 메시지 공개 후 부담..결국 방송 휴방+사과
입력 2019-08-29 09:41 
BJ박민정 심경고백 사진=박민정 SNS
BJ박민정이 이종현에게 메시지를 받은 것을 공개한 뒤 후폭풍에 시달리자 방송을 하루 쉬었다.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공지 게시판에 죄송합니다. 인스타와 페이스북에 사과문 올려뒀다”며 내일 방송 켜도록 할게요”라고 적었다.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그는 어제 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하다. 우선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저번 주쯤 첫 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 중이신 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다”며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기에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다른 여성분들께도 메시지를 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까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다. 이러한 이유로 스토리를 올리게 됐는데 개인적인 대화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종현에게 받은 DM을 공개했다.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최근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미있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박민정은 엥 씨엔블루 이거 진짜인가?”라고 의문을 표했고, 해당 계정은 이종현이 맞는 것으로 드러났다.

결국 논란이 되자 이종현은 몸담았던 씨엔블루에서 탈퇴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