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유비, 대중 위한 ‘평생 내 편’ 약속 “콘서트 끝났지만 정말 끝 아냐”
입력 2019-08-28 17:08  | 수정 2019-08-28 17:20
트로트가수 하유비 사진=하유비 ‘평생 내 편’ 메이킹 캡처
트로트 가수 하유비가 대중을 위한 ‘평생 내 편이 될 예정이다.

28일 제이지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유비의 ‘평생 내 편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18일 진행된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서울 앙코르 공연 당시 촬영한 것으로, 리허설을 마친 하유비는 항상 그렇듯이 무대에서 내려오면 아쉽다. 그런 마음이 덜 들게 최선을 다 해서 열심히 할 것”이라고 포부부터 다졌다.

그 후 하유비는 (무대에서 팬 분들을 보면) 항상 벅차고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라며 팬들을 향한 특급 애정을 드러내는 가하면, ‘평생 내 편 선공개 무대를 통해 신나는 멜로디와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상큼한 표정 연기로 흥부자가 되기도 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 하유비는 마지막으로 ‘미스트롯 콘서트는 끝이 났지만 정말 끝이 아니다. 더 좋은 무대로 많이 찾아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눈물 어린 소감까지 전했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하유비의 ‘평생 내 편은 EDM(이디엠)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롯 댄스 장르로, 특유의 간드러지면서도 독특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하유비의 ‘평생 내 편은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