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민정 누구?..#BJ #24만유튜버 #악플토로 #귀여운외모 겸비
입력 2019-08-28 15:02 
이종현 박민정 사진=박민정 SNS
BJ박민정이 씨엔블루 이종현에게 개인적으로 메시지를 받은 것을 공개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박민정은 1995년생으로, 아프리카 BJ로 10만 애청자를 확보해 베스트 BJ로 등록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현재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36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아프리카 방송을 활발히 하고 있다가 2018년 8월 7일부로 아프리카 BJ는 그만둘것이라고 밝혔다. 당시 쏟아지는 악플을 견디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2019년 3월 5일 아프리카 방송을 재개했다. 박민정은 유튜브나 인스타 등은 계속 했기 때문에, 돈이 떨어져서 하는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후 그는 게임방송, 댄스영상, 여행 영상, 토크 영상 등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앞서 박민정은 28일 개인 SNS에 이종현의 SNS 계정으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종현의 SNS 계정으로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라며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고 메시지가 적혀 있다.

캡처해서 박민정이 올린 메시지를 보면 아이디와 프로필 사진은 이종현의 아이디와 프로필 사진과 동일하다. 특히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밝혀져 논란이 일은 뒤 자숙하겠다”는 말과 달리 이같은 행동을 보여 논란이 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