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튜버 박민정 누구? #이종현 메시지 받은 베이글녀 BJ #유튜브 월수입 100만원
입력 2019-08-28 13: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그룹 씨엔블루 이종현이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인 박민정에게 SNS 메시지를 보내 화제인 가운데 박민정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24시간 동안만 공개되는 게시물)에 ‘cnbluegt 아이디 사용자가 보낸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cnbluegt는 씨엔블루 이종현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박민정은 해당 메시지 캡처사진과 함께 믿을 수 없다는 듯이 엥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는 글을 덧붙였다.
박민정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21일 유튜브 잘 보고 있어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박민정의 답이 없자 이종현은 27일 뱃살 귀여우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종현의 메시지가 화제가 되면서 메시지를 받은 박민정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박민정은 81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스타로 현재 아프리카TV와 유튜브로 방송하는 인플루언서다. 귀여운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민정은 지난해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자신의 수입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박민정은 아프리카TV 누적 총금액 4600만 원, 유튜브로는 한 달에 100만 원, 페이스북 광고는 건당 2~300만 원에 계약금 약 50만 원, 인스타그램은 건당 50만 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종현은 현재 군 복무 중으로 앞서 불법 성관계 촬영 영상및 유포 등으로 사회적 논란이 된 승리, 정준영이 포함된 카카오톡 채팅방 멤버로 알려져 논란에 휩싸였다. 이종현 소속사 FNC 측은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이종현의 경솔한 근황에 누리꾼들의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스타투데이 DB, 박민정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