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게이머 대축제`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31일 개최
입력 2019-08-28 10:01 
모델들이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이달 31일부터 열리는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행사장 앞에서 내달 9일 출시 예정인 'LG 울트라기어 17' 노트북(모델명:17U790)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는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대규모 e스포츠 행사인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LG 울트라기어'는 고성능·게이밍 브랜드다.
이 행사는 LG전자가 주최하고 CJ ENM 게임채널 'OGN'이 주관하고 '인텔코리아'가 후원하며,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LG 울트라기어를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고성능 제품을 원하는 전문가들에게도 널리 알려 폭넓은 고객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 행사에서는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대회(PSSU GLOBAL), 아이돌 그룹 로켓펀치의 축하공연,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가 꾸미는 '소녀대전' 코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LG전자는 행사장을 찾아온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종 이벤트를 통해 0LG 울트라기어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등을 증정하고, 모든 관람객에게는 LG 울트라기어 장패드 등도 제공한다.

또 행사장 내 체험 부스를 마련해 'LG 울트라기어' 라인업을 대거 전시한다. 특히 내달 9일 출시 예정인 'LG 울트라기어 17' 노트북(모델명: 17U790)도 미리 선보인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이번 대규모 행사를 통해 게이머뿐만 아니라 폭넓은 고객들에게 고성능·게이밍 브랜드 'LG 울트라기어'를 널리 알려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