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여름밤 한강의야경과 함께 즐기는 '비어페스티벌'
입력 2019-08-28 09:59 

베스트바이엔베버리지(대표 김승학)는 지난 23일 한강공원 플로팅아일랜드에서 개최된 ‘2019 바이엔슈테판 비어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엔슈테판비어콘서트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로 국내 맥주 팬들이 해마다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입니다. 특히 올해는 포르쉐의 신차 ‘카이엔과의 콜라보 이벤트 및 다양한 협찬사의 참여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선물이 더해졌다는 후문입니다.

3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석 한 가운데김승학 대표이사의 개회사와 주한 독일 부대사인피터 빙클러(Peter Winkler)의 축사로 화려한 행사의 막을 올렸습니다. 뒤이어 독일 바이에른주 국영기업체인 바이엔슈테판의글로벌 부사장인 마커스 앵글렛(Marcus Englet)이 국영기업 바이엔슈테판의 품질경영 이념에 대해 강연을 이어갔습니다.

행사 참가자들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바이엔슈테판맥주와 뷔페, 그리고 신나는 전자현악 공연과다양한 참여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바이엔슈테판의 관계자는 바이엔슈테판비어콘서트에 대해 "바이엔슈테판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감성적인 다양한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로 브랜드가 소구하고자하는 것을 이러한 소비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고객이 알게 하는 중요한 자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바이엔슈테판은 2019년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AIBA(호주국제맥주대회)에서 10관왕을 달성하며 세계적인 맥주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증명한 바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