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보이즈 주연, 순수+치명 `반전 매력`[화보]
입력 2019-08-22 11: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순수함과 치명적 매력을 두루 갖춘 단독화보를 공개했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22일 오전,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몽환적 매력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주연의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주연은 무대 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고요하면서도 치명적인 눈빛과 얼굴로 더보이즈 대표 ‘비주얼 라인 멤버다운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패션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다는 주연은 이번 화보를 통해 라이더 재킷, 빈티지 프린트 셔츠, 테일러드 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주연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시간이 흘러도 순수함을 간직하고 싶다. 사람과 사물을 볼 때 가장 정직하고 진실된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싶다”는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또 지난 19일 발표된 신곡 ‘D.D.D 및 새 앨범 관련해서는 미래의 내가 현재의 나를 이끄는 이야기다. 모든 사람이 춤추고 있는 신나는 곳으로 저를 인도한다는 스토리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미니 4집 ‘드림라이크(DREAMLIKE) 및 신곡 ‘D.D.D로 컴백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