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리텔 V2` 이은결, 연기 X 리액션 업그레이드 된 마술로 컴백…텐션 UP
입력 2019-08-22 09: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마리텔 V2'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업그레이드된 마술을 들고 돌아온다.
오는 23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무너트리는 신비한 마술 시간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가상과 현실을 자유자재로 오고 가는 ‘VR 마술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오프닝으로 간단한 카드 마술을 선보이고 과장된 몸짓으로 소리 질러~”라며 자아도취한 모습을 보인다. 이후 전보다 화려해진 언변과 연기력, 퍼포먼스로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은결은 모르모트 PD와 함께 엉뚱하고 신기한 마술도 선보인다. 그는 모르모트 PD와 함께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카드 마술을 선보인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두사람은 찰떡 궁합 마술 케미를 선보이며 ‘신개념 카드 마술을 성공해 이후 어떤 마술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은결이 ‘홀로그램 마술사 이준형과 어떤 서프라이즈 특급 컬래버 마술쇼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준형은 홀로그램을 이용한 화려한 마술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광경을 만들어내 감탄을 자아낸다. 놀라운 실력의 두 사람이 함께하는 마술의 세계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가 정신없이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막바지에 접어든 더위를 물리칠 ‘바캉스 특집이 시작되는 ‘마리텔 V2에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특급 콘텐츠들의 향연으로 제대로 썸머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은결-수주-이현이-아이린-하승진이 등장하는 바캉스 특집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9시 50분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