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시몬스 침대, 다음달 8일까지 수퍼싱글 프로모션 연장
입력 2019-08-19 15:47 

19일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사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다음달 8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의 해당 행사는 자녀 침대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는 "새학기 시작을 앞두고 질 높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연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진행된다.
시몬스는 '수퍼싱글 프로모션' 외에도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사면 10% 할인하며,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그 외 '케노샤' 브랜드의 침구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되며, 특정 매트리스 구매시 5~10%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사은품도 다양하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겐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도 준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과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는 12·24·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침대를 살 수 있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