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배우 하희라 '히라 앰플' 런칭 "사막 식물에서 답을 찾다"
입력 2019-08-14 13:33 

배우 하희라가 '제이원 코스메틱'과 손잡고 자신의 이름을 딴 코스메틱 제품 '히라 앰플' (HIRA AMPOULE)을 출시합니다.
'히라 앰플'은 고농축 에너지 앰플로 피부에 도포했을 때 흐르지 않고 붙어 있을 만큼 특이한 제형을 특징입니다.
'히라 앰플'측은 프랑스 '알베아' 사의 특수 펌프캡을 사용하고 압축된 고농축 앰플을 안개 분사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원료는 노팔 선인장의 꽃과 열매, 부활초, 사하라 사막의 플랑크톤, 악마의 발톱 등 극한 사막 지역에서 생존하는 식물들만 엄선해 농축했으며 그래서 일명 '사막 에너지 앰플'로 불립니다.

대표적인 피부미녀, 동안미녀로 불려왔지만 악건성 피부로 고생이 많았던 하희라 씨.
수많은 스킨 케어를 사용하다 사막 식물에서 해답을 찾은 하 씨는 "사막의 식물들은 지구에서 가장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간다"며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생명력의 원천"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하 씨는 "사람의 피부 역시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유해 환경에 지쳐 있다"며 "사막에서 나오는 식물이 피부를 재생시키고 치유하기에 가장 좋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히라 앰플'은 오는 24일 토요일 오전 11시 40분 '롯데홈쇼핑' 대표 뷰티 프로그램 '나쁜여자 쇼'를 통해 런칭합니다.
한편, '제이원 코스메틱'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국을 포함한 세계 21개국에 판매처를 두고 있으며 지난 2016년 미국 '세포라"에 진출해 해외시장에서 먼저 주목을 받았습니다.
스타들과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치고 있는 제이원 코스메틱은 하정우와 '하트', 홍진영과 '홍샷'을 만든 바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