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이마켓코리아, 美 최대 MRO사 `그레인저` 전문몰 개설
입력 2019-08-12 14:54 

인터파크의 소모성자재(MRO) 계열사인 아이마켓코리아(대표 남인봉)는 미국 최대 MRO 기업 그레인저의 산업용 공구, 안전용품, 청소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그레인저 전문몰을 개설했다.
아이마켓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6월 그레인저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그레인저 상품 판매에 대한 협의를 진행해왔다"며 "최근 아이마켓코리아 온라인몰과 내부 구매시스템 세팅을 마치고 이번에 전문몰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1924년 설립된 그레인저는 9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최대 MRO 기업이다. 유지보수, 수리 및 운영, 소모품 및 기타 관련 제품 판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B2B 유통기업으로 전 세계 320만 이상의 기업과 기관에 재고 관리와 기술 지원 등 서비스와 함께 안전, 공구, 청소용품 등 전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그레인저가 운영하는 전문 제품 브랜드로는 산업용 공구 전문 브랜드 'WESTWARD', 고품질의 작업복과 장갑류가 대표 제품인 안전용품 브랜드 'CONDOR', 청소용품 브랜드 'TOUGHGUY' 등이 있으며, 아이마켓코리아의 그레인저 전문몰에서는 WESTWARD, CONDOR, TOUGHGUY 등 3700종에 달하는 제품이 판매된다.
아이마켓코리아는 그레인저 전문몰 개설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공구 전문 브랜드 WESTWARD의 절연 공구 세트, 드라이버 세트, 멀티툴 세트 등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CONDOR의 장갑류, 보호복, 보호대, 안전장비 등도 할인 판매한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