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키움증권, 해외주식 추세패턴매매 세미나 개최
입력 2019-08-12 10:16 
키움증권이 12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영등포구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추세패턴매매 세미나`를 진행한다.[사진제공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12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영등포구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영웅문 글로벌을 활용한 추세패턴매매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로셈 아카데미의 장영한 대표가 진행을 맡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은 우량종목이 많다는 인식이 있어 그동안 재무적으로 우량기업 발굴 방법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다수 개최했는데, 이번에는 우량종목을 적절한 타이밍에 매매할 수 있는 기술적 분석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 수강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세미나 참석일 기준 8 영업일 이내에 해외주식을 거래할 경우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신청 후 바로 본인 신청 계좌에 40달러 예수금이 들어오는 형식의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은 별도로 예수금을 넣지 않고 환전없이 이벤트 신청만 하면 40달러가 잔고에 지급된다.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세미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