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엠카운트다운’ 세븐틴, 신곡 ‘HIT’ 무대 최초 공개 ‘화려한 컴백’
입력 2019-08-08 21:21  | 수정 2019-08-08 21:27
세븐틴 컴백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그룹 세븐틴이 신곡 ‘HIT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세븐틴은 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HIT(힛)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강렬함이 물씬 풍기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검은색 수트를 입고 등장,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크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무대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멤버 13명의 뚜렷한 음악 색을 바탕으로 한 세븐틴 표 중독성 강한 음악과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믿고 보는 세븐틴임을 또 다시 증명했다.


세븐틴의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로 제목이 내포한 의미처럼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져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세븐틴만의 에너제틱한 댄스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신곡 ‘HIT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며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