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현무·박나래, 말(言) 도사 변신…‘어서 말을 해’ 포스터 공개 [M+TV컷]
입력 2019-08-08 11:05 
전현무·박나래 ‘어서 말을 해’ 포스터 공개 사진=JTBC ‘어서 말을 해’
전현무와 박나래가 말(言) 도사로 변신한 ‘어서 말을 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3일 오후 첫 방송 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는 ‘말발 센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말의 고수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막강한 입담으로 잘 알려진 전현무 박나래 정상훈 김정난 문세윤 등 연예계 각계각층의 ‘말 선수들이 출연해 대결을 펼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말 도사로 변신한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흰 한복을 입은 두 사람은 각기 깜찍한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과 올해의 예능인상을 나란히 수상한 전현무와 박나래는 각각 뛰어난 진행 실력과 순발력 있는 말솜씨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런 두 사람이 ‘어서 말을 해에서 어떤 호흡을 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어서 말을 해 제작진은 오는 11일 오후, JTBC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서 말을 해 깜짝 퀴즈 라이브쇼도 진행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라이브 쇼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등 ‘어서 말을 해 출연진이 참여해, 다양한 말 퀴즈를 풀어볼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