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이경, 비주얼 폭발 근황...`남성미 물씬`
입력 2019-08-05 09: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배우 이이경이 멋진 비주얼을 뽐냈다.
이이경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6시 15분 tvN 앞으로! #플레이어 함께봐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흰색 티셔츠, 검은색 재킷을 매치해 단정한 패션스타일을 선보였다. 짙은 눈썹, 날렵한 눈매, 오똑한 콧날 등 뚜렷한 이목구비가 감탄을 자아낸다. 또 이이경의 알쏭달쏭한 표정과 목에 감은 리본이 귀여움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잘생겼어요", "이거 진짜 오빠 맞음? 잘생겼다", "'플레이어' 기대보다 더 재밌어요ㅋㅋ", "왜 이렇게 멋있어요ㅠㅠ", "웃다 죽음", "목에 리본 완전 귀여움", "'플레이어' 왜 이렇게 웃겨요. 이이경님 너무 멋짐", "비주얼 미쳤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이경은 이날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플레이어'에서 개그우먼 이국주와의 열애를 인정하는 발언을 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개그맨 이수근, 이용진 등 멤버들은 다섯 가지 금기어를 피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해야 했다. 벌칙을 어기면 물대포 벌칙을 받야하 하는 상황. 그런 가운데 이이경은 "최근 이국주의 집에서 새벽에 나오는 것이 목격됐다. 공개 연애를 할 생각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이경은 금기어를 말하면 물대포를 맞는다는 룰 때문에 최대한 대답을 짧게 하기 위해 "인정하겠다"고 발언,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이이경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