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멜로가 체질’ 김영아, 팔색조 매력 자랑하는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9-08-01 17:04 
‘멜로가 체질’ 김영아 사진=WS엔터테인먼트
‘멜로가 체질 배우 김영아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영아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1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에서 이소진 역으로 열연을 선보일 김영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극 중 김영아는 한지은(황한주 역)과 공명(추재훈 역)이 몸담은 드라마 제작사 CEO로 매사 정확하고 당당한 카리스마와 츤데레 인간미가 더해진 이소진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아는 도도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모습이다. 자신의 책상에 앉아 여유 있는 옅은 미소와 함께 시크함과 도도함이 넘치는 눈빛을 선보여 커리어우먼 이소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영아는 고급스러운 그레이 자켓을 입고 수려한 미소를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해 독보적인 우아함을 뽐낸다.

이처럼 김영아는 차가운 듯 따뜻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반전 매력의 이소진 캐릭터를 특유의 섬세하고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블록버스터로 오는 8월 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