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화페인트, 新슬로건 `라이프 캔버스`에 맞춰 제품 패키지 변신
입력 2019-08-01 15:18  | 수정 2019-08-01 15:35
새로운 BI가 적용된 삼화페인트. [사진 제공 = 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이 새로운 슬로건 '라이프 캔버스'를 발표하고 이에 맞춰 제품 외관 디자인도 바꾼다고 1일 밝혔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새 슬로건 라이프 캔버스(Life Canvas)는 새하얀 캔버스에 다양한 그림을 채우듯 삼화페인트의 컬러가 다채로운 삶의 이야기를 고객과 함께 그려간다는 의미"라며 "슬로건에 맞게 제품 외관에는 "삼화페인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키워드인 '진정성(Integrity)', '리얼컬러(Real Color)', '감각(Trendy)'을 표현하고 있다"설명했다.
삼화페인트는 새로운 슬로건을 변경하면서 BI(Brand Identity)가 적용된 제품군과 CI(Corporate Identity)가 적용된 제품군의 디자인도 교체했다. 새로운 CI 라인 패키지는 검은색 프레임이 공통으로 적용됐으며, 제품군별로 색상을 통일해 용도와 기능, 카테고리 등 특징을 한눈에 알기 쉽게 디자인됐다. BI(Brand Identity) 라인 패키지는 그래픽 모티프에 제품 특성에 맞는 이미지나 그래픽 패턴을 넣어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게 제작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리뉴얼된 패키지는 최근 출시한 라돈차폐 기능의 '인플러스 라돈가드'와 환경친화 방수재 '그린마스터 200' 제품부터 새로운 BI라인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새로운 CI 라인 패키지는 이달부터 만나볼 수 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판매제품에도 일관되게 적용해 브랜드력을 더 키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