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알’ 측 “故김성재 편 방송금지가처분신청, 2일 결과 발표”(공식)
입력 2019-08-01 14:56 
‘그것이 알고싶다’ 고 김성재 편 방송금지가처분신청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그룹 듀스 고(故) 김성재 죽음에 대한 의혹을 다루는 ‘그것이 알고싶다가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받았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관계자는 1일 오후 MBN스타에 고 김성재 편에 대한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이 제기됐다”고 밝혔다.

이어 내일(오는 2일) 오후 4시 정도에 결과나와서 기다리는 중이다”라며 만약 문제가 생길 시 대체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그것이 알고싶다 고 김성재 사망사건 미스터리 편에 대해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이 제기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과거 김성재 여자친구로 알려진 A씨가 고 김성재 편에 대해 명예 등 인격권을 보전해달라며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을 제기했다.

그러나 SBS 측은 방송금지가처분신청에 맞대응할 것으로 보인다. SBS 배정훈 PD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럽시다. 한 번, 진하게 붙어봅시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는 3일 방송 예정인 ‘그것이 알고싶다의 고 김성재 편에 대한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서다.

본격적인 갈등을 알린 SBS는 과연 ‘그것이 알고싶다 고 김성재 편은 방송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