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드벨벳, SKF 2019 출격 확정…인도네시아 달굴 글로벌 행보
입력 2019-07-29 11:43 
레드벨벳 SKF 2019 출연 확정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이 SKF 2019 출연을 확정 짓고 인도네시아에서 성공적인 해외 행보를 이어간다.

㈜엔케이물산과 PT Cana Global Media가 오는 9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인도네시아 ICE(Indonesia Convention Exhibition)에서 공동으로 개최하는 ‘Super K-pop Festival Indonesia 2019(SKF2019)에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1(The ReVe Festiva Day 1)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짐살라빔(Zimzalabim)으로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레드벨벳은 일본 아레나 투어에 이어 북미 투어까지 소화하며 K팝 대표 그룹으로 성장하는 중이다.


특히 북미 투어 이후 미국 빌보드는 공식 홈페이지에 레드벨벳이 이번 투어를 통해 자신들의 댄스 팝 브랜드를 미국 팬들에게 각인시켰다”고 보도하는 등 성공적인 해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레드벨벳은 이번 ‘SKF 2019가 개최되는 인도네시아서는 물론 동남아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이들의 출연 소식에 인도네시아 팬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