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PSG, 베일-네이마르 트레이드 추진
입력 2019-07-22 11:15 
PSG가 베일(왼쪽)을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데려오는 대신 네이마르(오른쪽)를 보내는 거래를 모색하고 있다. 사진=AFPBBNews=News1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동형 기자
파리 생제르맹(PSG)이 네이마르를 레알 마드리드로 보내고 가레스 베일을 받아오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영국 ‘인디펜던트는 22일(한국시간) PSG는 네이마르와 베일의 트레이드를 검토하고 있다. 두 선수와 레알 마드리드 모두에게 긍정적으로 여겨질 만한 옵션을 연구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인디펜던트는 독일 ‘트란스퍼 마르크트를 인용해 네이마르의 시장 가치는 1억8000만유로(약2376억원), 베일은 6000만유로(792억원)다. 맞트레이드는 어려울 수 있다”라고도 덧붙였다. 현금이나 추가 선수가 거래에 포함될 수도 있다는 얘기다.
‘인디펜던트는 네이마르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PSG를 떠나고 싶다는 뜻을 이미 구단에 통보했다. 그러나 네이마르가 선호하는 FC바르셀로나 복귀는 점점 더 어려워지는 분위기다”라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에이전트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와 유벤투스 등 유럽 주요 축구팀에 영입 의사를 타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네딘 지단 레알 감독은 21일 바이에른 뮌헨과의 프리시즌 첫 평가전 명단에서 베일을 제외했다. 만약 베일이 내일 떠난다면 모두가 좋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sportska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