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왕좌e게임` 장동민 "김희철? 연예계 톱급 기량이지만 팀 와해 많아"
입력 2019-07-18 13:57  | 수정 2019-07-18 14:46
'왕좌 e 게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장동민. 사진| 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방송인 장동민이 김희철에 대해 폭로했다.
18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 홀 에서는 KBS N 스포츠 예능프로그램 '왕좌e게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장동민, 유상무, 베리굿 조현, KBS 김선근 아나운서, 심지원과 이창진 PD, KBS 디지털미디어국 김형준 국장 참석했다.
이날 장동민은 "김희철이 게임 센스가 좋다"면서 "군 복무 기간 동안, 공익 근무 시간 외엔 저희 PC방에서 거의 지내면서 게임만 했다. 그때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게임 기량은 연예계 톱이다. 하지만 제가 연예인 게임대회 많이 주최했는데 김희철이 항상 우승을 하지는 못했다. 팀 와해가 심하다. 혼 많이내고 삐져서 팀의 분위기 안좋아져 패배가 많다"고 폭로했다.

장동민은 또 "('왕좌 e 게임')팀과 연예인 게임 군단을 만들어 대전해보자는 말을 하고 있다. 많은 연예인들이 '롤'을 좋아한다. 그 친구들과 실력이 어떻게 되는지 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라고 덧붙였다.
한편, '왕좌 e 게임'은 오는 22일 오후 11시 KBS N 스포츠와 KBS 유튜브 e-스포츠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