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괴산장터, 여름별미 괴산대학찰옥수수 7-8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7-15 14:15  | 수정 2019-07-16 10:14

당도가 높고 씹을수록 단맛이 우러나오는 대학찰옥수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특히 화학비료 없이 유기농으로 재배했기 때문에 건강과 맛 모두 챙긴 여름 간식이라는 설명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장터는 군 내 괴산대학찰옥수수농가들의 본격적인 수확철을 맞아 7월부터 8월까지 타임세일 및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괴산 친환경대학찰옥수수는 충북 괴산군의 대표적인 농산물로 청정지역에서 재배, 수확하고 있습니다. 농가들이 옥수수 심는 시기를 조절해 7월 10일 첫 출하를 기점으로 8월 달까지 수확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시기에 수확된 찰옥수수는 씨알이 굵고 실한 것이 특징이며, 농장에서 발송 당일 새벽에 수확 및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농약과 화학비료 사용 대신 자연과 함께 친환경적으로 재배한 친환경대학찰옥수수는 당일 수확 후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속껍질과 함께 전용 박스에 담아 택배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괴산장터 관계자는 괴산장터는 충북 괴산군 직영 농•특산물 직거래 쇼핑몰로 괴산군 내에서 생산되는 모든 농산물과 가공품을 선별하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수확을 앞두고 있는 친환경대학찰옥수수는 찰기가 높아 쫄깃쫄깃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괴산장터에서는 7월부터 8월까지 한 달간 타임세일 및 구매 후기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신선한 식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