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우수한 인적 네트워크가 필요하면 매경골프최고위과정 6기, 오는 8월28일 개강
입력 2019-07-15 13:25  | 수정 2019-07-15 13:32
매경골프최고위과정이 6기 원우를 모집합니다. 매 기수 조기 마감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매경골프최고위과정은 국내 최다 필드 레슨과 우수한 인적 네트워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매경골프CEO과정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직 종사자와 최고경영자(CEO)가 모여 골프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며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지도 교수진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약 160여 명의 수료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다음달28일 개강하는 매경골프최고위과정 6기는 매주 수요일 남서울C.C, 한성C.C, 더스타휴C.C 등의 다양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해당 교육과정은 입학식과 수료식을 포함한 총 16주의 과정으로 필드 레슨, 연습장 레슨, 총동문회골프대회, 졸업여행, 워크숍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습니다. 그중 필드레슨 9회와 숏게임레슨(PAR3) 2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는 국내 실전레슨 중 최다횟수를 자랑합니다.

KPGA•KLPGA 정회원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지도 교수진이 함께 필드에 나서 일대일 맞춤형 레슨을 진행합니다. 6기의 책임 교수로 함께하는 조도현 프로는 최고의 골프 교육 과정, 매경골프의 맞춤형 레슨이 명품이라는 것을 여러분들의 골프 실력 향상으로 증명해드리겠다”며 다짐을 밝혔습니다. 또한 실전 맞춤형 필드 레슨의 정복교 프로, 여성 골퍼들이 찾는 정효민 프로, 드라이버 거리 늘리기 비법을 알려줄 이용성 프로, 개성적이지만 정확한 스윙 자세를 알려줄 정유진 프로가 6기 원우들에게 차원이 다른 골프 레슨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이번 6기의 특별 초청 레슨은 인기 프로 골퍼인 방다솔 프로가 준비했습니다. SBS 골프 아카데미에 출연 중인 방다솔 프로가 직접 코스 매니지먼트와 스코어 관리 특강을 준비해 최종 타수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강의합니다.

6기 원우들의 필드레슨은 남서울C.C와 한성C.C, 더스타휴C.C등의 명품 골프장에서 진행됩니다. 그중 가장 많은 레슨이 이뤄지는 남서울C.C는 서울에서 인접해 접근성이 좋으며 GS칼텍스 매경오픈의 무대로 프로들의 열정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그너 MBN 여자오픈의 무대인 더스타휴C.C에서도 실전 라운딩이 이뤄질 계획입니다. 다양한 대회 코스를 경험해볼 수 있어 6기 원우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골프를 사랑하고 새로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싶은 아마추어 골퍼라면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국내 최고의 지도 교수진이 함께 필드에 나설 예정으로 정원은 선착순 30명 마감됩니다. 매 기수 조기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관심이 있는 오피니언 리더라면 서둘러 신청할 것을 추천합니다. 골프를 사랑하고 강력한 인적 네트워크를 완성하고 싶은 국내 오피니언 리더라면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또는 인터넷검색창에서 매경골프최고위과정, 매경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