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미래에셋대우, `요즘은 해외주식이 대세` 이벤트 나서
입력 2019-07-10 17:15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8월 30일까지 비대면으로 개설한 계좌(다이렉트)를 통해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백화점 상품권, 현금 등을 주는 '요즘은 해외주식이 대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평소에 접해보지 않은 투자자와 기존 거래 투자자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고객님을 찾습니다!' 이벤트는 처음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한 투자자와 올해 상반기에 해외 주식 거래내역이 없고 잔고가 0인 투자자가 대상이다. 투자자가 해외주식을 1주만 매매해도 '스타벅스 기분좋은 디저트 세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준다.
'해외주식, 어렵지 않아요!' 이벤트는 다이렉트 계좌를 사용하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을 포함해 3개국 이상을 매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출석체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다이렉트 계좌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현금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특히 10일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투자자는 모두 3번의 추첨 기회를 받는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요즘 해외주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좀 더 해외주식을 쉽고 편안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세계 여러 나라들의 다양한 투자기회를 경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는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주는 '이번 생은 평생 무료' 이벤트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다이렉트 계좌를 개설하는 투자자는 모두 평생 국내주식 온라인 수수료 무료 혜택과 현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하면 추가로 1만원을 받는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