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OO’ 첫 번째 연습생, 찬 프로필 이미지 공개…시크함 발산
입력 2019-07-10 16:24 
‘TOO’ 첫 번째 연습생 찬 프로필 공개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첫 번째 연습생이 베일을 벗었다.

10일 정오 World Klass(월드 클래스) 공식 V LIVE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TOO(Ten Oriented Orchestra)의 20인 연습생 중 첫 번째 연습생 찬(CHAN)의 프로필 이미지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찬은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올 블랙 패션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눈매와 더불어 올라간 입꼬리가 매력을 더해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국 국적의 찬은 랩과 댄스는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멤버로 첫 번째 연습생부터 실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추고 있는 점을 내세우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TOO 연습생들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TOO는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로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담았다.

팀명에서 알 수 있듯이 출발부터 글로벌 프로젝트를 지향하는 ‘TOO는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이 참여해 데뷔를 향한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되며, 데뷔조는 총 10명의 멤버로 최종 구성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