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버스터즈, ‘배리어스(Barriers)’ 무대 공개…더위 날릴 시원한 록 음악
입력 2019-07-04 11:32 
밴드 버스터즈 ‘배리어스(Barriers)’ 무대 공개 사진=에버모어뮤직
밴드 버스터즈가 초여름 더위를 날리는 록 무대를 선사한다.

버스터즈(BURSTERS)는 오는 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배리어스(Barriers)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배리어스(Barriers)는 평소 음악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장르인 록 음악으로 밴드 버스터즈의 출연이 획기적이면서도 더욱 반갑다. 이번 무대를 통해 어떤 화려한 사운드와 밴드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올 하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정규 앨범의 선공개곡 ‘배리어스(Barriers)를 발표한 버스터즈는 리스너들의 록 스피릿을 깨웠고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배리어스(Barriers) 무대를 공개했다.


특히 한국의 음악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해외 팬들이 버스터즈를 발견하고 이들의 색다른 밴드 음악에 관심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버스터즈는 오는 11일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Bursters 2019 World Tour : Seoul, Korea(버스터즈 2019 월드 투어 : 서울)를 개최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