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다음 생에도 나랑 결혼해줄래?"… 감동의 프로포즈
입력 2019-07-01 23:4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동상이몽2' 추자현과 우효광이 결혼식을 올렸다.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는 추자현이 우효광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추우 부부의 결혼식 하이라이트로 추자현의 고백 타임이 그려졌다. 우효광은 전혀 모르는 상태로 준비된 깜짝 이벤트였다.
추자현은 "너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사람이야. 우효광. 감사합니다. 내 곁에 다가와 줘서. 감사합니다. 날 가족으로 받아줘서. 감사합니다. 내가 항상 옳다고 해줘서. 감사합니다. 내가 외롭지 않게 늘 웃게 해줘서"라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추자현은 "당신과 함께하는 이번 생애가 저는 너무 짧게만 느껴집니다. 그럴 수만 있다면 다음 생에도 당신을 꼭 만나고 싶습니다"면서 "지금 당신에게 다음 생에도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추자현이 "다음 생에도 나랑 꼭 결혼해줄래?"라며 무릎 꿇고 프로포즈하자, 내내 눈물 흘리고 있던 우효광이 웃음으로 화답했다.
이후 우효광은 "전혀 몰랐다. 아내를 위해 준비한 결혼식 같지만 아내가 저를 위해 준비한 결혼식이었다"면서 감동을 전했다.
또 그는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도 나랑 결혼하자"라고 추자현의 프로포즈에 답해 큰 감동과 여운을 안겼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