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비드, 30일 신곡 `가슴 뛰는 대로` 발매...시원한 하우스풍 댄스곡
입력 2019-06-28 18: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나비드가 올해 세 번째 신곡으로 찾아온다.
나비드는 오는 30일 낮 12시 싱글 '가슴 뛰는 대로'(As Heart Beats)를 발매한다. '비상천', '맛집을 단둘이'에 이어 발표하는 올해 세 번째 신곡이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나비드는 이번 싱글에서 장르적 변화를 선보인다.
'가슴 뛰는 대로'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플룻 사운드와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하우스풍 댄스곡으로, 꿈을 갖고 가슴 뛰는 대로 인생을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두근거리는 설렘을 묘사하듯 가슴을 두드리는 비트는 "가슴 뛰는 대로 살아야 해, 꿈을 꾸는 대로 살아야 해"라는 반복적 구절로 이어져 커다란 에너지로 확산된다. 밝고 시원한 음악적 에너지는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삶의 열정을 자극한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슴 뛰는 대로'는 특히 시인 전승선이 작사가로 참여했다. 열정적 메시지에 밝고 시원한 나비드의 가창력이 더해져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선택의 기로에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기대와 불안을 안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가슴 한편에 꿈을 묻어두고 살아가는 이들에게는 희망과 도전을 선물하는 곡 '가슴 뛰는 대로'는 30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