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이트진로, 김희선과 `참나무통 맑은이슬` 광고 캠페인 진행
입력 2019-06-28 14:11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배우 김희선을 앞세워 오크통에서 3년 숙성된 소주 제품 '참나무통 맑은이슬' 알리기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9년 광고 캠페인 '김희선 3년 숙성을 만나다'를 다음달 1일부터 케이블과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참나무통 맑은이슬 출시 때부터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김희선은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닌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