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드락, `베스파 스쿠터 레드락 에디션` 쏜다
입력 2019-06-28 14:11  | 수정 2019-06-28 14:13
[사진 제공 = 레드락]

프리미엄 엠버라거 맥주 레드락이 '베스파 스쿠터 레드락 에디션'을 경품으로 내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드락은 '레드락비어하우스'에서 다음달 31일까지 '패스포트(Passpo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레드락 만의 붉은빛 엠버라거를 완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몰트 마스터와 로스팅 마스터의 휴식처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공간이다.
레드락 생맥주와 어울리는 수제 피자와 파스타와 샐러드 등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foodtainment)'를 지향한다.

프로모션은 레드락의 맛을 찾는 여정을 완성해 나간다는 취지로 전국 18개 레드락비어하우스를 모두 방문하고 레드락비어하우스가 발급한 패스포트에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5월 출시된 레드락 병 제품의 병뚜껑 20개를 모아 패스포트에 모두 부착한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고, 레드락 비어하우스 공식 계정에 DM을 발송하면 응모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응모한 1등 1명에게는 레드락으로 브랜딩한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베스파의 스쿠터를 준다.
그 다음으로 응모한 2등 3명과 3등 5명에게는 각각 5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레드락 비어하우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모든 완주자에게는 기념 메달을 선물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