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설리, 29일 싱글 ‘고블린(Goblin)’ 발매...‘전곡 작사 참여’
입력 2019-06-28 10: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설리의 싱글 ‘고블린 (Goblin)이 베일을 벗는다.
설리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고블린 (Goblin)의 음원을 공개하며, 동시에 타이틀 곡 ‘고블린 (Goblin)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곡 ‘고블린 (Goblin)은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곡으로, 설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나라는 존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져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 ‘고블린 (Goblin)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자신의 내면을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한 설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싱글에는 환상의 캐릭터에게 말을 건네는 이야기를 독특하게 풀어낸 시티팝 스타일의 뉴웨이브 장르 곡 ‘온더문 (On The Moon), 이상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면서 갖게 되는 마음을 노래한 얼터너티브 기반의 뉴에이지 장르 곡 ‘도로시 (Dorothy) 등 설리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두 곡도 수록되어 있다.
한편, 설리는 2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Sullis Special Stage Peaches Go!blin” (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을 개최, 타이틀 곡 ‘고블린 (Goblin)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