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천사 김명수 정체 알고 감정 폭발 “날 못 믿은 건 너야”
입력 2019-06-27 22:1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누리 객원기자]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이 김명수의 정체를 알고 화를 냈다.
27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는 이연서(신혜선)가 김단(김명수)가 천사임을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연서는 자신이 납치되었던 일과 김단이 천사라는 걸 기억해냈다. 이연서는 김단에게 천사냐고 물었고 김단은 나 천사야”라고 답했다. 김단은 미안해. 잘못했어. 무조건 다 내 잘못이야”라고 했지만 이연서는 필요 없어”라고 화를 냈다.
김단이 그날 여기서 말하려고 했었어. 사실은 나 사람이 아니라고. 날개 달린 천사라고. 솔직하게 얘기하려고 했다고”라고 하자 이연서는 기회는 많았어. 내가 왜 널 좋아하면 안되냐고 붙잡았던 날. 말 했어야 한다고”라고 전했다.

김단이 말 했으면 믿을 수 있었겠어?”라고 묻자 이연서는 놀라 까무러치기라도 할 줄 알았어? 네가 뭐든 넌 나한테 얘기를 했어야지. 날 못 믿는 건 너야. 나는 그게. 네가 나를 못 믿은 게 너무너무 화가 나. 알겠어?”라고 자리를 박찼다.
김단은 이상해도 좀 참아. 징그러워도 참고. 네가 아무리 가라고 해도 나는 네 옆에 있을 거니까”라고 다짐했다. 이연서가 통보하는 거야? 염치도 없이?”라고 하자 김단은 누구든 너를 해칠지 몰라. 내가 미칠 거 같으니까. 그러니까 참아”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