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어학원`, 9월1일 경기도 일산에 오픈
입력 2019-06-27 18:16 
주한영국문화원이 오는 9월 1일 경기도 일산에 영러너영어교육전문센터인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Young Learner)일산어학원을 오픈한다.[사진제공:주한영국문화원]

주한영국문화원은 오는 9월 1일 경기도 일산에 영러너영어교육전문센터인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Young Learner)일산어학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 지역에서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이 오픈하는 것은 일산이 처음이다.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일산어학원의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 영어교육에 특화된 환경을 제공할 예정으로 미취학어린이(6-7세)를 위한 스토리타임, 회화위주의 영어수업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주는 초등영어교실, 영국의 국정 영어교육과정 및 외국에서 배워온 영어를 유지하며 발전시킬 수 있는 리터니과정, 입시준비와 함께 실제 영어소통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된 중등영어과정이 개설될 예정이다.
모든 강사는 영국케임브리지대학에서 인증하는 'CELTA', 런던트리니티대학에서 인증하는 'CertTESOL' 등 국제공인 전문영어교사자격증을 전원 보유하고 있으며, 어린이 영어교육분야의 전문자격증인 'TYLEC'와 'CELTYL'도 다수 소지하고 있다.

또한 영어학, 영어교육학, 교육학관련학·석사학위를 소지한 다수의 강사진을 통해 영어뿐만 아니라 영어 의사소통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와 아이 본인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학습법을 제공한다는 게 주한영국문화원의 설명이다.
주한영국문화원어학원 임혜숙 원장은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일산어학원은 주한영국문화원에서 최초로 서울지역 외에 오픈하는 어린이 어학원으로,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안전한 환경에서 검증된 전문가를 통한 영어학습이 진행되기 때문에 차별화된 선진영어교육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주한영국문화원영러너어학원은 시청, 목동, 서초에 위치하고 있고, 오는 9월 1일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일산어학원을 더해 총 4개의 영러너어학원을 운영한다.
한편, 주한영국문화원은 영러너일산어학원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0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현대백화점킨텍스점문화홀에서 사이먼스미스(Simon Smith) 주한영국대사와 함께하는 영국의 교육환경과 어린이 영어학습지도법에 대한 특별무료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무료강연신청은 오는 28일부터 마감시까지 현대백화점킨텍스점 9층 공연접수데스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한영국문화원 영러너일산어학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72 인근에 위치하며 자세한 정보는 주한영국문화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