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한화 드림플러스, 28일 `TIPS x TIPS` 개최
입력 2019-06-26 09:41 
TIPS x TIPS' 사진 [사진 제공=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한화 드림플러스와 오는 28일 한화드림플러스 강남 미디어센터에서 스타트업 빌리지에 입주하거나 졸업한 스타트업과 협업 파트너들 간의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스타트업 오아시스 'TIPSxTIPS'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미진 한화 드림플러스 강남 센터장의 드림플러스 미션과 비전, 핵심 사업인 오픈이노베이션 전략 발표에 이어 TIPS를 소개한다. TIPS는 민관협력 정부지원사업으로 기술기반 스타트업을 민간주도로 선발해 미래유망 창업기업을 집중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창업팀 당 최대 10억원을 지원한다.
이 자리에서는 직접 TIPS를 운용하는 액셀러레이터 이야기를 듣고, TIPS를 완료했거나 지원을 받고 있는 선배 스타트업의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TIPS를 직접 운용 중인 액셀러레이터로는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의 투자 총괄 황희철 이사와 최재웅 퓨처플레이 심사역이 참여한다. TIPS를 경험했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선배 보육기업인 스마프(채한별 대표), 뉴아인(김도형 대표), 다나그린(김기우 대표)이 노하우를 공유한다.
보육기업과 협업 파트너사, 일반 참가자 모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