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병규, MBN 유일용 PD 예능 ‘자연스럽게’ 합류…데뷔 후 첫 고정 예능
입력 2019-06-25 17: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조병규가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로 시골살이에 도전한다.
조병규는 MBN ‘자연스럽게 출연을 확정했다.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각각의 시골 생활 목표를 갖고 시골 마을에 입주한 셀럽들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현하며 힐링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현장성 강한 리얼리티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시골 마을의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담아내는 장기 프로젝트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병규는 ‘자연스럽게를 통해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 ‘해피투게더3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특유의 꾸밈없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줬던 그이기에, 20대 청년 조병규가 보여줄 시골살이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이 시골 마을을 중심으로 늘어가는 빈집을 각자 한 채 씩 분양 받아 세컨드 하우스로 직접 리모델링해 살아가는 콘셉트.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위로, 공감과 대리만족의 즐거움을 전할 전망이다.

더불어 현지 주민들과 어우러지는 조병규의 모습, 대선배 전인화와 조병규가 나눌 진솔한 이야기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자연스럽게는 ‘해피선데이-1박 2일 ‘불후의 명곡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가 MBN의 자회사인 스페이스 래빗 이적 후 선보이는 첫 연출작이다. 여름 중 첫 방송 예정.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