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라인건설, 자연·교통·학군 갖춘 `춘천 우두지구 이지 더원` 7월 분양
입력 2019-06-25 09:12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 조감도 [사진= 라인건설]

라인건설은 오는 7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일대에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이지더원)'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춘천시 우두택지개발지구 B3·4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총 1310세대 중 지하 1층~지상 26층, 10개동 916세대(전용 ▲67㎡ 104세대 ▲84㎡ 812세대)를 우선 공급한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에 책정됐다. 특히 우두지구는 춘천에서 10년 만에 조성되는 택지지구인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사업지 인근에 복선전철 경춘선이 있고 서울~춘천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도 가깝다. 동면 IC와 천전 IC, 춘천 IC를 이용해 가평, 원주 등 주변지역은 물론 전국 주요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도보통학거리에 소양초·중·고교가 있고 단지 안 'EG the 1 에듀타운'에서 입주민에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북쪽을 제외한 3면이 소양강으로 둘러싸여 수변 조망(일부 세대 제외)을 누릴 수 있고, 우두산과 고구마섬, 삼악산, 봉의산 등이 인접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각 세대에는 추천시내 공동주택 최초로 '내 집 앞 창고'를 제공한다. '내 집 앞 창고'는 지하에 창고를 두고 입주자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각 세대 출입 현관문 밖에 창고 공간을 따로 마련해 입주민들이 다양한 용도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보조주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실과 광폭거실, 거실 대형 수납장, 안방 대형 드레스룸 등 공간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특화설계도 대거 적용했다.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확정 정액제(1차 9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