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바 페르소나’ 김재혁 PD “목표 조회수? 일주일에 30만 뷰”
입력 2019-06-20 18:48 
가수 서인영 페이. 제공|SBS 모비딕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바 페르소나 김재혁 PD가 일주일에 30만뷰를 목표하고 있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구 위워크 여의도역점에서는 SBS 모비딕 뷰티쇼 ‘바 페르소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MC를 맡은 서인영과 페이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김재혁 PD는 서인영과 페이를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서인영은 이전에 국내에서 최장수 뷰티프로그램 진행을 봤다. 5년 간 SBS에서 나온 ‘스타뷰티쇼 진행하면서 ‘완판녀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조예가 깊다. 페이 역시 평소에 뷰티에 관심이 많고, 뷰티 관련 콘텐츠와 행보를 걷고 있다. 그래서 두 분이 시너지를 내서 최고의 뷰티쇼를 만들고자 섭외를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PD는 "저희가 월, 수, 금 주 3회 방송을 한다. 유튜브나 디지털 콘텐츠에서는 파격적인 편성"이라며 "목표하는 조회수는 일주일에 30만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 페르소나는 전 세계 여성과 힙(Hip)한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리얼 글로벌 뷰티쇼다. ‘신상 스타일 퀸 서인영을 필두로 미쓰에이 출신 페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이 MC로 출격한다. 오는 24일 첫 공개되며 매주 월, 수, 금요일 SBS 모비딕과 연계된 다양한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