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미래에셋대우, 온라인채널 개선점 제안 투자자에 상품권 등 지급 이벤트
입력 2019-06-20 16:14 

미래에셋대우는 20일(목) 당사 온라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펀드상품 제안, 용어 제안, 모바일 매체 개선 사항 등을 제안하면 최대 131만원의 신세계상품권과 스타벅스, BBQ 치킨 쿠폰을 지급하는 '온라인 고객만족보장 제안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는 온라인 채널로 투자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펀드상품 제안, 용어 제안, 모바일 매체 개선 사안 등을 제안하면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BBQ치킨의 쿠폰을 주는 '온라인 고객만족보장 제안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 온라인을 거래하는 고객 분들의 실제 경험과 참신한 제안을 통해 금융소비자가 원하는 상품, 알기 쉬운 표현 등을 개발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매체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사고 싶은 펀드가 있었지만 미래에셋대우 온라인에서 판매하지 않아 다른 펀드에 투자한 사례를 제안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준다.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 전용펀드를 10만원 이상 매수한 개인 투자자가 대상이다.

미래에셋대우 모바일 앱(m.Stock과 자산관리앱)에 제시된 용어가 이해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은 투자자는 해당 용어와 이를 대체할만한 용어를 제시하면 스타벅스 카페라떼 2잔을 받는다. 별도의 통해 뽑힌 우수작을 제안한 투자자에게는 최대 3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다른 금융회사의 모바일 매체와 비교해 m.Stock과 자산관리앱 내 화면이 복잡하거나 클릭수가 많아 불편함을 경험한 투자자가 타사 매체와의 비교 경험, 개선점을 등록하면 치킨 1마리 쿠폰을 준다. 별도의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제안한 투자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Biz본부장은 "온라인에서 금융상품 판매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미래에셋대우를 믿고 거래하시는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도 고객님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보완할 점을 찾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고객만족보장을 위한 제안 이벤트는 7월말까지 시행될 예정이나, 이후 단계적으로 고객만족과 고객동맹을 위한 다양한 실천 방안으로 확대 시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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