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에 돌직구 ♥ “네가 진짜 좋아졌어” 달달
입력 2019-06-20 11:14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 고백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연애의 맛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돌직구 고백을 건넸다.

20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 5회에서는 초고속 연애 진도로 심쿵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는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본격적으로 패러글라이딩 데이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용감무쌍 솔직한 커플답게 준비를 끝낸 후 망설임 없이 하늘로 뛰어들었다. 이때 하늘 위를 날던 오창석이 차마 이채은의 얼굴을 보고 말하지 못한 마음을 고백해 심장 박동수를 고조시켰다.

오창석은 서로의 의사를 전할 수 있는 마이크에 이제부터 ‘채은 씨가 아닌 ‘채은아라고 부를 거야”라며 너가 진짜 좋아진 것 같다”고 현재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최화정, 박나래를 비롯해 패널들의 환호성이 터진 가운데, 특히 김재중은 남자가 봐도 정말 멋있다”라고 흥분과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 하지만 갑작스런 통신 장애로 인해 정작 오창석은 이채은의 대답을 듣지 못한 채 착륙했고, 과연 이채은이 오창석에게 어떤 대답을 건넸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착륙한 이채은 앞에 오창석이 준비한 특별 이벤트가 이어져 그를 울컥하게 만들었다. 만난 지 세 번 만에 말 놓기부터 고백, 깜짝 이벤트까지 ‘아아커플의 달콤폭발 연애 스토리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