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06-19 10:15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이하 '더 스파')은 한여름 더위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계절에 맞는 특별한 스파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마린 스파를 대표하는 프랑스 브랜드 '딸고 (Thalgo)'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은 ▲루미너스 페이셜 ▲이너 피스 바디▲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 트리트먼트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루미너스 페이셜'은 더운 날씨로 인해 수분과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나게 가꾸어주는 트리트먼트다(60분). 본 트리트먼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한다.

'이너 피스 바디'는 잃어버린 신체의 리듬과 발란스를 찾아주며, 몸에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시켜 피부 전체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트리트먼트다(60분). 고객은 이너 피스 바디 트리트먼트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찾고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프레스티지 마린 스파 리추얼'은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바디 스크럽, 몸의 긴장을 이완시켜주는 바디 마사지, 수분과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있다(150분).
씨솔트, 설탕, 에센셜 오일이 포함된 스크럽 제품을 이용한 바디 스크럽(30분)으로 시작해 몸의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 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바디 마사지(55분)로 이어진다. 마무리로는 마린 제품을 이용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세포 디톡스를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마린 소스 페이셜 트리트먼트(60분)가 진행된다. 더 스파의 '서머 마린 스파 프로모션'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