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녕하세요` 신동엽, 귀한 선물 극구 사양한 까닭은?
입력 2019-06-17 13: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안녕하세요 신동엽이 고민주인공 어머니가 직접 만든 귀한 선물을 거절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진다.
17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매일 산에 가는 자연인 어머니를 걱정하는 아들의 ‘산으로 가는 고민 사연이 소개된다.
이미 주변의 낮은 산은 전부 섭렵한 고민주인공의 어머니는 6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국 방방곡곡 높고 험한 산을 다니신다고 했다.
고민주인공은 어머니가 낭떠러지에서 떨어질 뻔하거나 살모사한테 위협을 당하는 등 위험천만한 상황을 겪은 적도 있었고 산에만 갔다오면 다치기 일쑤인데다가 심지어 짧게는 이틀, 길게는 일주일씩 연락두절까지 된다며 제발 어머니의 가슴 철렁한 산행을 말려달라고 하소연했다.

그런 가운데 산에서 온갖 걸 캐오는 자연인 어머니 덕분에 집에 각종 산나물부터 약초까지 귀한 게 참 많다는 고민주인공이 아침마다 먹는다는 것을 들은 출연진들은 이게 뭐가 고민이야”, 남들은 평생 먹을까 말까한 귀한 것”이라면서 오히려 부럽다는 반응을 보여 대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고민주인공 어머니가 직접 가져온 귀한 선물을 꺼내보던 신동엽은 깜짝 놀라며 큰 절까지 올렸지만 이후 기적같은 효능을 전해 듣고서는 그럼 과유불급이라 저는 안먹겠습니다”라고 정중하게 사양한뒤 멀찍이 떨어뜨려놨다고 해 과연 선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고민주인공의 모닝음료와 신동엽이 거절한 귀한 선물의 정체는 오늘(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skyb184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