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고객층 소통 기회↑”…듀얼브레서 스노쿨링 마스크,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입력 2019-06-14 11:51 
듀얼브레서 스노쿨링 마스크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했다.
하이테크 스노클링 마스크 전문 브랜드 듀얼브레서는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측은 고객과의 접점확대와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기대하고 있으며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등 보다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듀얼브레서는 '프리다이빙 V3 라인업 스노클링 마스크'를 선보이며 2년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한 스노쿨링 마스크 간판 브랜드다. 3세대 핵심기술인 CO2 TECH 가 세계최초로 적용된 제품으로 호흡의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전투기 조종사 헬멧에 적용되는 에어피팅 기술을 통해 남녀노소 얼굴 크기 및 체형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프리사이즈 기능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면세점, 백화점, 이마트 등의 매장에 입점이 완료된 상태이며 스노클링 마스크 분야의 일류 브랜드로서 그 인지도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더불어 듀얼브레서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된 아쿠아용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레져생활에 도움을 주는 토탈레져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

사측은 여름 휴가철 피크시즌 물량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일부제품의 품귀현상 발생으로 생산라인 증설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듀얼브레서 관계자는 "제품력 및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아 입점하기 까다로운 백화점에 입점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