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비, 개인적 개막 열혈홍보...`로마공주 권지안 리얼 리얼리티`
입력 2019-06-13 14: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화가' 솔비(본명 권지안)가 개인전 '리얼 리얼리티' 홍보에 나섰다.
13일 솔비의 개인전 '리얼 리얼리티(Real Reality)' 가 13일 서울 인사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화가 솔비의 3년만의 개인전이다.
솔비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공식 오픈전 프리뷰 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며 "여러분 전시 오픈했어요! 보러오세요. 6.13~6.23"라고 적은 뒤 #인사아트센터 #권지안 #리얼리얼리티 해시태그를 달아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자신의 작품 앞에서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단정한 단발머리에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솔비의 물오른 미모와 환한 미소가 돋보인다.

권지안(솔비)의 ‘Real Reality 전시는 2017년부터 최근까지 3년 동안 작업한 ‘우리 사회의 불편한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 ‘레드, ‘블루, ‘바이올렛 시리즈 7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전시.
솔비의 개인전 소식에 팬들은 "멋지다요", "축하드려요. 전시 너무 좋았어요", "우와 흥할 거예요", "오늘도 미모포텐!", "빛지안", "와 솔비님 너무 예뻐요", "꼭 갈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비는 라이프타임 웹예능 '솔비의 로마공주 메이커'에 출연,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능력치를 쌓아가는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솔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