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김혜자·이순재 국민 배우들이 '모던패밀리'에 떴다!
입력 2019-06-13 08:37  | 수정 2019-06-13 09:15
내일(14일) 방송되는 MBN '모던패밀리' 17회에서는 꽃할배가 다시 뭉칩니다.

패널 백일섭의 영원한 형님 배우 이순재가 모던패밀리에 출연합니다. 타사 예능 여행 프로그램에서 끈끈한 정을 보여주었던 두 사람은 서로를 반갑게 맞이하는 데요.

'모던패밀리' 17회 예고편 화면/사진=MBN

동생 일섭은 식당에서 물 세팅은 기본, 직접 고기를 굽는 등 이순재를 깍듯이 대합니다. 이순재라는 대선배 앞에서는 일섭도 순한 양이 됩니다. 대화 초반에 이순재는 백일섭에게 칭찬을 늘어놓는데요.

'모던패밀리' 17회 예고편 화면/사진=MBN

이도 잠시, 곧이어 선배의 조언이 이어집니다. 계속되는 잔소리 퍼레이드에 지친 일섭, 이내 냉랭한 표정을 짓고 마는데요. 게다가 일섭의 내막까지 건드리는 이야기를 꺼내는 이순재. 둘은 식사 자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한편 17회 모던패밀리에는 봉준호의 그녀! 배우 김혜자도 출연합니다. 김혜자는 무려 5년 만의 예능 출연을 감행했는데요. 국민 배우들의 MBN 예능 나들이, 그 흔치 않은 모습들을 이번 회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N '모던패밀리'는 스타 가족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가족, 이웃 형태를 지닌 스타들의 평균적 희로애락을 느껴보고,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수근과 박성광, 개그우먼 박슬기 씨와, 배우 김정난, 백일섭, 박원숙, 류진 등도 출연합니다. 류필립과 미나 부부도 출연합니다. '모던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MBN에서 방영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