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자)아이들 “신인상 수상…데뷔 400일, 사랑해주셔서 감사”(인터뷰)
입력 2019-06-10 07:00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여자)아이들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인상을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9 Asia Model Awards(2019 아시아모델어워즈)에 참석해 신인상 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우기는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신인상 타서 기쁘고, 지금 컴백도 준비하고 있다. 기대해주셔도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미연은 신인상을 받게 될지 몰랐는데 감사드린다.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새롭고 멋진 모습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최근 데뷔 400일을 맞았다. 민니는 벌써 데뷔한지 400일인데 400일 동안 많은 사랑을 주셨다.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데뷔 400일을 기념해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은 공식 SNS를 통해 자작곡 ‘애정결핍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소연은 이 자작곡은 연습생 때 썼던 곡이었는데, 공백기 동안 팬들에게 선물 할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자작곡을 공개했다. 또 제가 그림 그리는 것도 좋아해서 함께 올리게 됐다. 팬들에게 보다 좋은 곡을 들려드리고자 했다며 자작곡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데뷔 2년 차지만 ‘라타타 ‘한 ‘세뇨리따로 3연속 히트에 성공하면서 한국 대표 아이돌로 거듭난 (여자)아이들.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바람과 음악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우기는 데뷔 1년 밖에 안 되지 않았으니 개성 있는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다. 그래서 남은 시간에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으면 한다. 여러 면에서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더불어 슈화도 우리 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연은 저희는 활동 안할 때는 항상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멋있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빠른 시일 내에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