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노윤호X보아, 이 조합 찬성…빛나는 절친 케미 [M+TV인사이드]
입력 2019-06-08 12:45 
유노윤호 보아 사진=나혼자산다 유노윤호 편 캡처
보아와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절친 케미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유노윤호가 출연, 동갑내기 친구 보아와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유노윤호는 보아에게 요리 선물을 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직접 재료 손질을 하는 정성을 쏟고, 운전 중 급정거를 하자 보아를 보호하려고 본능적으로 팔을 뻗는 ‘매너 손을 하는 등 다정한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동심을 찾는 콘셉트로 놀이공원, 사파리 등의 여행 코스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노윤호는 열정 가득하지만 실수 연발 요리 실력으로 허당기 넘치는 모습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으며, 방송 말미에는 보아에게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은 것에 이어 진심이 가득 담긴 손편지까지 선물해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보아는 연신 긍정적이고 해맑은 미소로 호응하며 오늘 정말 즐거웠다. 유노윤호는 언제 만나도 어제 본 것 같은 편안함이 있는 친구다. 이란성 쌍둥이가 있다면 우리 같을 것이다”라고 우정을 과시하는 소감을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보아는 지난 4일 새 싱글 ‘Feedback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노윤호는 오는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를 발표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